πŸš—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, 30초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!πŸ“ž

Table of Contents

πŸš—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, 30초 λ§Œμ— λλ‚΄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!πŸ“ž

λͺ©μ°¨

  1.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μ™œ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  2.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성곡을 μœ„ν•œ μ€€λΉ„λ¬Ό: μ •ν™•ν•œ 번호 νŒŒμ•…
  3. 직톡 번호둜 λ°”λ‘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상세 κ°€μ΄λ“œ
  4.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£Όμš” 업무와 μ „ν™” 문의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  5.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–΄λ ΅λ‹€λ©΄ μ‹œλ„ν•΄ λ³Ό λ‹€λ₯Έ 연락 방법

1.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μ™œ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κΉ€ν•΄μ‹œμ— κ±°μ£Όν•˜λ©° μžλ™μ°¨ κ΄€λ ¨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΄μ•Ό ν•  λ•Œ,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ν•„μˆ˜μ μœΌλ‘œ 거쳐야 ν•˜λŠ” κΈ°κ΄€μž…λ‹ˆλ‹€. μžλ™μ°¨ μ‹ κ·œ 등둝, 이전 등둝(λͺ…μ˜ λ³€κ²½), μ €λ‹Ή μ„€μ •/ν•΄μ§€, 번호판 ꡐ뢀, 검사 κ΄€λ ¨ 문의, 각쒅 μ„ΈκΈˆ 및 κ³Όνƒœλ£Œ 상담 λ“± λ³΅μž‘ν•˜κ³  μ€‘μš”ν•œ 업무듀이 μ΄κ³³μ—μ„œ μ²˜λ¦¬λ©λ‹ˆλ‹€.

λ¬Έμ œλŠ” μ‚¬μ—…μ†Œλ₯Ό 직접 λ°©λ¬Έν•˜κΈ° 전에 κΆκΈˆν•œ μ‚¬ν•­μ΄λ‚˜ ꡬ비 μ„œλ₯˜ 등을 미리 μ „ν™”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‹œκ°„κ³Ό λΉ„μš©μ„ μ ˆμ•½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효율적인 λ°©λ²•μ΄λΌλŠ” μ μž…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λ§Žμ€ 뢄이 λŒ€ν‘œ 번호둜 μ „ν™”ν–ˆλ‹€κ°€ κΈ΄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— μ§€μΉ˜κ±°λ‚˜, ARS μ•ˆλ‚΄ 멘트λ₯Ό 따라 ν—€λ§€λŠ” κ²½ν—˜μ„ ν•©λ‹ˆλ‹€. λ³Έλ¬Έμ—μ„œλŠ” μ΄λŸ¬ν•œ λΉ„νš¨μœ¨μ μΈ 과정을 λ‹¨μΆ•ν•˜κ³ , μ›ν•˜λŠ” λ‹΄λ‹Ή λΆ€μ„œμ—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œΌλ‘œ λΉ λ₯΄κ²Œ μ „ν™” 연결을 μ„±κ³΅μ‹œν‚€λŠ” ꡬ체적인 νŒμ„ μ•Œλ €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
2.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성곡을 μœ„ν•œ μ€€λΉ„λ¬Ό: μ •ν™•ν•œ 번호 νŒŒμ•…

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— μ „ν™” 연결을 μ‹œλ„ν•˜κΈ° 전에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쀀비물은 λ°”λ‘œ μ •ν™•ν•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μž…λ‹ˆλ‹€. κ°„ν˜Ή 였래된 μ •λ³΄λ‚˜ 잘λͺ»λœ 번호둜 인해 ν—›κ±ΈμŒμ„ ν•˜κ±°λ‚˜ 연결이 λ˜μ§€ μ•Š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°œμƒν•©λ‹ˆλ‹€.

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κΉ€ν•΄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‘œ λͺ…칭이 μ‚¬μš©λ˜κ³  있으며, μ£Όμš” 업무λ₯Ό μ΄κ΄„ν•˜λŠ”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Š” λ‹€μŒ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 이 번호λ₯Ό κΈ°μ–΅ν•˜κ³  κ³„μ‹œλ©΄ 기본적인 μ•ˆλ‚΄λŠ” 받을 수 μžˆμ§€λ§Œ, νŠΉμ • 업무 λ‹΄λ‹Ήμžμ™€ λ°”λ‘œ ν†΅ν™”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κΉ€ν•΄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(ꡬ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)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: (이곳에 μ‹€μ œ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κΈ°μž¬ν•œλ‹€κ³  κ°€μ •)

λ¬Όλ‘  이 λŒ€ν‘œ 번호둜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 ARSλ₯Ό 거쳐 λ‹΄λ‹Ή λΆ€μ„œλ‘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일반적인 방법도 μžˆμ§€λ§Œ,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κΈΈμ–΄μ§ˆ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λ‹¨λ½μ—μ„œλŠ” 이λ₯Ό μš°νšŒν•˜κ³  λΉ λ₯΄κ²Œ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을 κ³΅κ°œν•©λ‹ˆλ‹€.


3. 직톡 번호둜 λ°”λ‘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상세 κ°€μ΄λ“œ

μ „ν™” μ—°κ²°μ˜ 핡심은 ‘λ‹΄λ‹Ή λΆ€μ„œμ˜ 직톡 번호’λ₯Ό ν™•λ³΄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업무 성격에 따라 λΆ€μ„œκ°€ λͺ…ν™•νžˆ λ‚˜λ‰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일반적인 ARS μ•ˆλ‚΄λ₯Ό 기닀리지 μ•Šκ³ , λ°”λ‘œ ν•΄λ‹Ή λΆ€μ„œλ‘œ μ—°κ²°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πŸ“ž 맀우 μ‰¬μš΄ 방법 1: λΆ€μ„œλ³„ 직톡 번호 리슀트 ν™œμš©

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˜ μ£Όμš” μ—…λ¬΄λŠ” 크게 λ“±λ‘νŒ€κ³Ό μ§•μˆ˜νŒ€ λ“±μœΌλ‘œ λ‚˜λ‰˜λ©°, 각 νŒ€ λ‚΄μ—μ„œλ„ λ‹΄λ‹Ήμžκ°€ μ„ΈλΆ€μ μœΌλ‘œ λ°°μ •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žλ™μ°¨ μ‹ κ·œ/이전(λͺ…μ˜ λ³€κ²½) 등둝, λ³€κ²½ 등둝, λ§μ†Œ 등둝 κ΄€λ ¨ 문의: (κ°€μƒμ˜) λ“±λ‘νŒ€ 직톡 번호λ₯Ό μ΄μš©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λΉ λ¦…λ‹ˆλ‹€. 이 λ²ˆν˜ΈλŠ” λŒ€ν‘œ λ²ˆν˜Έμ™€λŠ” λ³„κ°œλ‘œ ν•΄λ‹Ή 업무 λ‹΄λ‹Ήμž μ±…μƒμœΌλ‘œ λ°”λ‘œ μ—°κ²°λ©λ‹ˆλ‹€.
    • μ˜ˆμ‹œ: μ°¨λŸ‰λ“±λ‘ 민원 창ꡬ 1νŒ€ (승용차), 2νŒ€ (ν™”λ¬Ό/특수차) λ“±
  • μžλ™μ°¨μ„Έ, κ³Όνƒœλ£Œ, μ±…μž„λ³΄ν—˜ κ°€μž… 확인, 의무 λΆˆμ΄ν–‰ λ“± μ§•μˆ˜ κ΄€λ ¨ 문의: (κ°€μƒμ˜) μ§•μˆ˜νŒ€ 직톡 번호λ₯Ό μ΄μš©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  • μ˜ˆμ‹œ: 세무/κ³Όνƒœλ£Œ μ§•μˆ˜ λ‹΄λ‹Ή

μ΄λŸ¬ν•œ 직톡 번호 λ¦¬μŠ€νŠΈλŠ” μ‚¬μ—…μ†Œ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μ˜ ‘쑰직 및 업무 μ•ˆλ‚΄’ 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°Ύμ•„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Œ€ν‘œ 번호 λŒ€μ‹ , ν•„μš”ν•œ μ—…λ¬΄μ˜ νŒ€/λ‹΄λ‹Ήμž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미리 λ©”λͺ¨ν•˜μ—¬ μ „ν™”ν•˜λ©΄ κ³§λ°”λ‘œ 톡화가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이것이 λ°”λ‘œ ARSλ₯Ό κ±°μΉ˜μ§€ μ•Šκ³  μ‹œκ°„μ„ μ ˆμ•½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πŸ“ž 맀우 μ‰¬μš΄ 방법 2: ARS 단좕킀(λ‚΄μ„ λ²ˆν˜Έ)λ₯Ό μ΄μš©ν•œ μ΄ˆκ³ μ† μ—°κ²°

λ§Œμ•½ 직톡 번호λ₯Ό μ°ΎκΈ° μ–΄λ ΅κ±°λ‚˜ κΈ°μ–΅λ‚˜μ§€ μ•ŠλŠ”λ‹€λ©΄, λŒ€ν‘œ 번호둜 μ „ν™”ν•˜λ”λΌλ„ ARS μ•ˆλ‚΄ μ‹œ μ œκ³΅λ˜λŠ” ‘λ‚΄μ„ λ²ˆν˜Έ(λ˜λŠ” 단좕킀)’λ₯Ό κ³§λ°”λ‘œ μž…λ ₯ν•˜λŠ” 방법이 맀우 νš¨μœ¨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  1. λŒ€ν‘œ 번호둜 μ „ν™”ν•©λ‹ˆλ‹€.
  2. ARS μ•ˆλ‚΄ λ©˜νŠΈκ°€ λ‚˜μ˜€κΈ° μ‹œμž‘ν•  λ•Œ, 멘트λ₯Ό λκΉŒμ§€ λ“£μ§€ μ•Šκ³  ν•΄λ‹Ή λΆ€μ„œμ˜ λ‚΄μ„ λ²ˆν˜Έλ₯Ό λ°”λ‘œ μž…λ ₯ν•©λ‹ˆλ‹€. (λŒ€λΆ€λΆ„μ˜ 곡곡기관 ARSλŠ” 멘트 도쀑에도 λ‚΄μ„ λ²ˆν˜Έ μž…λ ₯을 ν—ˆμš©ν•©λ‹ˆλ‹€.)
    • μ˜ˆμ‹œ: ‘등둝 κ΄€λ ¨ λ¬Έμ˜λŠ” 1번, μ„ΈκΈˆ/κ³Όνƒœλ£Œ λ¬Έμ˜λŠ” 2번…’ μ΄λΌλŠ” 멘트λ₯Ό λ“£μ§€ μ•Šκ³ , λ“±λ‘νŒ€ λ‚΄μ„ λ²ˆν˜Έ ‘1XX’λ₯Ό λ°”λ‘œ λˆ„λ₯΄λŠ” λ°©μ‹μž…λ‹ˆλ‹€.

이 λ‚΄μ„ λ²ˆν˜ΈλŠ” 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‚˜ μ•ˆλ‚΄ μžλ£Œμ—μ„œ 미리 확인해 두어야 ν•˜λ©°, 맀번 ARS 멘트λ₯Ό μ²˜μŒλΆ€ν„° λκΉŒμ§€ 듀을 ν•„μš” 없이 μ›ν•˜λŠ” μˆœκ°„ λ°”λ‘œ λΆ€μ„œλ‘œ μ—°κ²°λ©λ‹ˆλ‹€.


4.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£Όμš” 업무와 μ „ν™” 문의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성곡적인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ν›„, 효율적인 상담을 μœ„ν•΄ μ‚¬μ—…μ†Œμ˜ μ£Όμš” 업무λ₯Ό μ΄ν•΄ν•˜κ³  미리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μ£Όμš” 업무 (μ „ν™” 문의 λŒ€μƒ)

  • 등둝 업무: μ‹ κ·œ 등둝(μ‹ μ°¨/μˆ˜μž…μ°¨), 이전 등둝(양도/μ–‘μˆ˜, 상속), λ³€κ²½ 등둝(μ£Όμ†Œ, 차체), λ§μ†Œ 등둝(폐차) λ“±
  • 검사/μ„ΈκΈˆ 업무: 정기검사/쒅합검사 문의, μžλ™μ°¨μ„Έ λΆ€κ³Ό/λ‚©λΆ€ κ΄€λ ¨ 문의, μ§€λ°©μ„Έ μ™„λ‚© 증λͺ…μ„œ κ΄€λ ¨ 문의
  • 기타 민원: 번호판 μž¬κ΅λΆ€/봉인, μ €λ‹ΉκΆŒ μ„€μ •/ν•΄μ§€, μž„μ‹œ μš΄ν–‰ ν—ˆκ°€ λ“±

μ „ν™” 문의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  1. μ°¨λŸ‰ 정보 미리 μ€€λΉ„: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ν›„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은 μ°¨λŸ‰λ²ˆν˜Έμ™€ μ°¨μ£Όλͺ…μž…λ‹ˆλ‹€. 상담 전에 이λ₯Ό 미리 λ©”λͺ¨ν•΄ 두면 μ‹œκ°„μ„ μ ˆμ•½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2. ꡬ체적인 질문 μ€€λΉ„: ‘μ°¨λŸ‰ 등둝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λ‚˜μš”?’와 같은 포괄적인 μ§ˆλ¬Έλ³΄λ‹€λŠ”, ‘개인 κ°„ 쀑고차 이전 등둝 μ‹œ 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 쀑 양도인 인감증λͺ…μ„œ λŒ€μ‹  λ³ΈμΈμ„œλͺ…μ‚¬μ‹€ν™•μΈμ„œλ„ κ°€λŠ₯ν•œκ°€μš”?’와 같이 ꡬ체적인 μ§ˆλ¬Έμ„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것이 μ •ν™•ν•˜κ³  λΉ λ₯Έ 닡변을 μ–»λŠ” 데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  3. μ˜€μ „ μ‹œκ°„ ν™œμš©: λŒ€λΆ€λΆ„μ˜ κ΄€κ³΅μ„œ μ „ν™”λŠ” μ˜€μ „ 9μ‹œλΆ€ν„° 11μ‹œ 사이에 ν†΅ν™”λŸ‰μ΄ 비ꡐ적 μ μŠ΅λ‹ˆλ‹€. 이 μ‹œκ°„μ„ ν™œμš©ν•˜λ©΄ λŒ€κΈ° 없이 κ³§λ°”λ‘œ 연결될 ν™•λ₯ μ΄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반면 μ μ‹¬μ‹œκ°„(12μ‹œ~1μ‹œ) μ§ν›„λ‚˜ 퇴근 μ‹œκ°„ μž„λ°• μ‹œμ—λŠ” ν†΅ν™”λŸ‰μ΄ ν­μ£Όν•˜μ—¬ 연결이 μ–΄λ €μšΈ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5.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–΄λ ΅λ‹€λ©΄ μ‹œλ„ν•΄ λ³Ό λ‹€λ₯Έ 연락 방법

직톡 λ²ˆν˜Έλ‚˜ ARS 단좕킀λ₯Ό μ΄μš©ν–ˆμŒ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λΆ€λ“μ΄ν•˜κ²Œ ν†΅ν™”λŸ‰μ΄ λ§Žμ•„ 연결이 계속 μ–΄λ ΅λ‹€λ©΄,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— λ¬Έμ˜ν•  수 μžˆλŠ” λ‹€λ₯Έ 방법을 κ³ λ €ν•΄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’» κΉ€ν•΄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온라인 민원 κ²Œμ‹œνŒ

κΉ€ν•΄μ‹œμ²­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‚΄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(ꡬ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) λΆ€μ„œ νŽ˜μ΄μ§€μ—λŠ” 민원 κ²Œμ‹œνŒ(Q&A)이 μš΄μ˜λ©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•œ μ„œλ₯˜ λ¬Έμ˜λ‚˜ 일반적인 μ ˆμ°¨μ— κ΄€ν•œ μ§ˆλ¬Έμ€ 이곳에 글을 남기면 λ‹΄λ‹Ήμžκ°€ 직접 닡변을 λ‹¬μ•„μ€λ‹ˆλ‹€. μ „ν™” 톡화가 μ–΄λ €μš΄ μƒν™©μ΄κ±°λ‚˜, 닡변을 λ¬Έμ„œ ν˜•νƒœλ‘œ λ³΄κ΄€ν•˜κ³  싢을 λ•Œ 맀우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 닡변이 λ‹¬λ¦¬κΈ°κΉŒμ§€ μ‹œκ°„μ΄ μ†Œμš”λ  수 μžˆμ§€λ§Œ,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μ§€ μ§ˆλ¬Έμ„ 남길 수 μžˆλ‹€λŠ”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’¬ κΉ€ν•΄μ‹œμ²­ λŒ€ν‘œ μ½œμ„Όν„° 경유 문의

κΉ€ν•΄μ‹œμ²­μ€ 톡합 민원 처리λ₯Ό μœ„ν•œ λŒ€ν‘œ μ½œμ„Όν„°λ₯Ό μš΄μ˜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μ½œμ„Όν„°μ—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 ‘μ°¨λŸ‰ 등둝 μ‚¬μ—…μ†Œ μ—°κ²°’을 μš”μ²­ν•˜λ©΄, μ½œμ„Όν„° 직원이 ν•΄λ‹Ή λΆ€μ„œλ‘œ 직접 μ—°κ²°ν•΄ μ£Όκ±°λ‚˜ 기본적인 정보λ₯Ό λŒ€μ‹  μ•ˆλ‚΄ν•΄ 주기도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Œ€ν‘œ 번호 ARS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š°νšŒν•˜λŠ” 또 λ‹€λ₯Έ 방법이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이처럼 κΉ€ν•΄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μ˜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은 μ •ν™•ν•œ 직톡 번호 확보와 ARS 단좕킀 ν™œμš©μ— λ‹¬λ €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κ°€μ΄λ“œλ₯Ό 톡해 더 이상 κΈ΄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œΌλ‘œ μŠ€νŠΈλ ˆμŠ€λ°›μ§€ μ•Šκ³ , 30초 μ•ˆμ—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μ–»μ–΄ 효율적으둜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˜μ‹œκΈΈ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λŒ“κΈ€ 남기기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